2026. 5. 20.

삼성전자 “성숙하고 건설적 노사관계 구축할 것…심려끼쳐 사죄”

삼성전자 노사 교섭대표가 20일 밤 경기고용노동청에서 노사 간 잠정 합의안에 서명한 뒤 함께 손을 맞잡고 있다. 왼쪽은 여명구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DS) 피플팀장, 오른쪽은 최승호 삼성그룹 초기업노동조합 삼성전자지부 위원장. 연합뉴스삼성전자는 20일 노동조합과 2026년 임금협약 잠정 합의안을 도출한 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겸허한 자세로 보다 성숙···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Eqpueot


via 자세히 읽기

May 20, 2026 at 11:1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