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5. 20.

[속보]청와대, 삼성전자 노사 잠정합의에 “노사 대승적 결단에 감사”

삼성전자 노사 협상이 잠정 합의된 20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기지방고용노동청에서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최승호 삼성전자 노조 공동투쟁본부 위원장, 여명구 DS(디바이스솔루션·반도체 사업 담당) 피플팀장이 손을 맞잡고 있다. 이날 삼성전자 노사는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의 중재로 다시 임금협상에 나섰다. 조태형 기자 2026.05.20 정효진 기자청와대는···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AV8XftY


via 자세히 읽기

May 20, 2026 at 11:14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