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서울의 한 고용복지센터에서 서류를 작성 중인 구직자들. 정효진 기자구직 활동을 하지 않고 ‘그냥 쉬었다’고 답한 20대 후반 인구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28일 국가통계포털 경제활동인구조사 마이크로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4월 25∼29세 비경제활동인구는 78만4000명으로, 지난해 4월과 비교해···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HXlTvIU
via 자세히 읽기
May 28, 2026 at 07:2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