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26.

홍남기 “코로나 재확산 없었다면 2% 중반 성장 가능했을 것”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7일 “지난 8월 코로나19 재확산 없이 올해 2분기 수준의 소비 회복세가 지속됐다면 3분기에 2%대 중반 수준의 성장도 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 부총리는 이날 정부···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3kzycR7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27, 2020 at 08:5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