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 3.

[상반기 증시]외국인·기관 삼바 사고 삼전 팔았다

올해 상반기 외국인과 기관투자가들이 사랑한 종목은 삼성바이오로직스로 나타났다. 반면 반도체 업황 우려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를 가장 많이 팔아치웠다. 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연초 이후 외국인과 기관투자가들은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를 각각 3928억원, 2790억원 가량 사들였다. 삼성바이오는 지난해 말 38만6500원이던 주가가 77만원으로 2...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itxAvJ


via 자세히 읽기

July 04, 2020 at 09:1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