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개인투자자들은 삼성전자(005930)를 가장 많이 샀다. 코스닥시장에서도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이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로 개인투자자들이 대형주 위주로 투자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폭락한 주식 시장에서 장기적 안목을 가지고 우량주들을 바구니에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장주 담는 개미들...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8ra3an
via 자세히 읽기
July 04, 2020 at 09:0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