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코스닥 지수가 상승 출발했다. 코로나19 치료제 및 백신에 대한 기대감으로 미국 증시가 상승세로 마감하고, 개인투자가의 순매수 행렬이 이어진 영향으로 보인다. 1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30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38% 오른 775.71에 거래 중이다. 앞서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증시는 모두 상승세로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iSJPCi
via 자세히 읽기
July 13, 2020 at 09:35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