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5.

신종 코로나 20번째 확진자 근무한 GS홈쇼핑 '직장폐쇄'

직원 중 한 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GS홈쇼핑이 6일 직장폐쇄를 하고 생방송을 중단하기로 했다.

GS홈쇼핑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당사는 직원들의 안전을 기하고 만일···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Oy1ce3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06, 2020 at 03:58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