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5.

'신종 코로나' 20번째 확진자 다닌 GS홈쇼핑 8일 오전 6시까지 직장폐쇄

직원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나온 GS홈쇼핑이 임시 직장폐쇄에 들어갔다. 신종 코로나에 따른 직장폐쇄 조치는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 수요의 급감으로 인해 노선 운행이 연이어 중단···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39gNx37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06, 2020 at 04:19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