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닷새째 상승하며 650선에 바짝 다가섰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소식과 미·중 무역분쟁 우려 완화 기대감 속에 반등 국면이 이어지는 모습이다.19일 오전 9시7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일 대비 0.59% 오른 648.95를 기록하고 있다. 이달 들어 사흘을 제외하고는 연일 상승하며 지난 7~8월 폭락분을 대부분 만회했다...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IcIyW0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9, 2019 at 09:1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