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만들기 너무 힘들어!유튜브를 시작하고 약 한 달이 흘렀고, 슬슬 야매식 암기법을 만들어서 올리려고 준비했다. 그런데 막상 영상을 올리려고 하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세법 암기법이라는 콘텐츠가 어렵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NG 때문에 힘들었기 때문이다.사실 그동안 올린 영상은 모두 원테이크 촬영이었다해보면 알겠지만, 3분 이상의 영상을 한 번도 실수하지 않고 심지어 발음까지 정확하게 하면서 하려고 하면 꽤 힘들다. 영상 하나 제대로 만들어 내려면 촬영만 한 시간 이상 걸리기도 했다.반디컷 무료는 워터마크가...원래 영상을 50개 이상 올린 다음 추가 투자를 하려 했는데,(현재 마이크도 싸구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pklMlB
via 자세히 읽기
March 17, 201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