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4.

‘갑질의 진화’···가맹점 권익단체 가입했다고 ‘불이익’

가맹사업 분야에서 벌어지고 있는 ‘갑질’ 사례가 상당수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가맹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단체에 가입했다며 불이익을 준 사례가 새로 포착돼 당국의 대책이 요구되고 있다.

공정거···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BoUg9E


via 자세히 읽기

January 24, 2018 at 03:48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