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9.

공지를 할게요 : CTA 객관식 문제풀이 스터디원 모집 공고

스터디 내용세무사 1차 시험 문제풀이를 합니다. 매주 2명이 문제를 준비해오면 함께 풀어보고, 태그 달기를 해서 서로 공유합니다.시간 및 장소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신촌역 근처 스터디룸에서 합니다. 스터디 참가비는 없지만 스터디룸 사용료는 각자 부담합니다. 시간과 장소는 고정은 아니고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모집 대상1차 시험 기본 이론 강의를 모두 듣고 복습도 한 번 이상 한 사람만 신청 가능합니다. 이게 안되었으면 다른 스터디원에게 피해가 갈 뿐만 아니라 신청자 본인 공부에도 좋지 않습니다. 문제풀이를 할 상황이 아닌데 그것을 공부하려고 하는 거니까요. 그리고 매주 참여 가능하신 분만 모십니다. 1차 시험이 진짜 얼.......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DsmtxV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29, 2017 at 09:0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