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30.

블랙박스의 배신..'겨울철 배터리 다 잡아먹네'

운전가 없을 때 ‘주차 뺑소니’를 요긴하게 감시하는 블랙박스가 겨울철에는 배터리 방전의 주범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온에서 블랙박스를 장착한 자동차를 12시간 이상 방치하면 시동이 걸리지 않을 수···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CfWUnK


via 자세히 읽기

December 31, 2017 at 11:08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