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17.

세무사 에세이 : 왠지 아쉽네...

공부 일기 & 명언 조건을 걸자마자 신청자가 반 토막 났다. 진짜 공부 일기 유익한데... ㅠ0ㅜ 아쉽...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ift.tt/2zNCNKQ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18, 2017 at 01:2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