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5.

"하나님은 어디 계시는가?”

“큰 사고나 재난이 일어나고 끔찍한 피해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 사람들은 하나님을 향하여 원망합니다. 하나님을 욕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 다음날 신문 기사에 “하나님은 어디 계시는가?” 이런 제목이 대문짝만하게 실리기도 합니다. 그런데 참 이상한 일입니다. 평소에는 하나님 생각도 하지 않고 살다가, 온갖 좋은 일을 만날 때는 하나님 의식도 하지 않다가 왜 사고나 재난이 일어나면 하나님을 찾는 것입니까?“ - 필립 얀시

from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http://ift.tt/2AcXn4C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06, 2017 at 03:44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