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31.

[국감현장]김현미 “후분양제로 분양가 상승 HUG 보고서, 과한 면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최근 논란이 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용역보고서와 관련해 “과한 면이 있었다”고 말했다. 해당 보고서는 후분양제를 실시하면 소비자에게 이자 부담이 가중돼 분양가가 7.8% 가량 상···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yZ0YGv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31, 2017 at 04:06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