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전도하면 사람들이 “하나님을 보여줘 봐, 그러면 믿을께.”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하나님을 보면 죽어. 그냥 믿어야 해.” 하고 대답합니다. 그것은 책임 회피입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보여줘 하는 것은 실제로 하나님을 보여 달라, 신의 존재를 증명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보여 달라는 것입니다. 정말 하나님이 너와 함께 하는 것을 보여 달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정말 알고 싶어? 그러면 나를 봐.”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유기성 목사님 설교 중
from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http://ift.tt/2gZ6DoJ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31, 2017 at 05:04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