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30.

[국감현장]유영민 장관, 단말기 완전자급제에 “단말기 중심으로 보겠다”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최근 부각된 단말기 완전자급제에 대해 “통신사에서 단말기를 구매해 팔도록 함으로써 이런 문제가 생겼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단말기 중심으로 보도록 하겠다”며 진전된 입장···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z1aGrj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30, 2017 at 05:0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