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에게 업무방식에 대해서 말하면서 회사에 묻지 않고 일하는 것에 대해 지적하곤 합니다. 우리는 직원 개인이 일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 차원에서 일하는 것이므로 회사에 보고를 하고 일해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을 잘하는 직원들은 보고를 잘하고 업무공유가 잘 됩니다. 반면 일을 잘 못하는 직원들은 다른 사람들과 업무를 공유하지 않고 보고없이 혼자서 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흥이 지체되는 이유는 기도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교회에 처음 나갔을 때 가장 어려웠던 것이 기도였었습니다. 옆에서유창하게 기도하는 성도님들을 보면 부러웠습니다. 예배시간에 합심기도를 하라고 하면 저.......
from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http://ift.tt/2itH7s4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23, 2017 at 09:32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