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친구들은 의지가 약해요. 조금만 힘들어도 바로 그만두겠다고 하더군요 코칭을 하다 보면 이런 이야기를 하는 리더가 의외로 많다. 하지만 구성원들은 생각이 다르다. 열정이나 의욕이 없는 게 아니라 조직에서 비전을 찾기 어렵다고 하소연한다. 2015년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이직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연봉이나 복지 때문이 아니다. 응답자의 50% 이상이 조직에서 비전이나 성장 가능성이 안 보여서 퇴사한다고 밝혔다. 1차 세계대전 당시의 일이다. 헝가리 본대에서 파견된 수색대가 알프스산맥에서 조난을 당했다. 폭설과 한파가 겹쳤고 실종된 지 며칠이 지나자 본부는 이들을 포기하려고 했다. 그러나.......
from HSG휴먼솔루션그룹 http://ift.tt/2xyYr4S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28, 2017 at 10:02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