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1.

‘통신비 인하’ 취약계층 기본료 폐지, 요금할인율 25%로

문재인 대통령의 통신비 인하 공약을 실현할 이행방안이 확정됐다. 300만명에 달하는 노년층·저소득층의 통신비를 월 1만1000원 감면하고, 약정기간 요금할인 요율을 기존보다 5% 인상하는 방안이 골자다.

문재인···

from 경향신문:경제 http://ift.tt/2sSJmsr


via 자세히 읽기

June 22, 2017 at 11:02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