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2월 인천시와 인천에 있는 4개 국가공기업이 참여한 인천클린공사협의회가 제3단계 환경개선사업 추진 협악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 제공인천시와 인천에 있는 4개 국가공기업이 만든 ‘인천클린공사협의회’가 지난해 대기오염물질 배출량을 크게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인천시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가스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등···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6J3ukT
via 자세히 읽기
May 3, 2026 at 09:5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