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4. 30.

삼성바이오로직스 첫 전면 파업…창사 이래 처음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의 파업을 하루 앞둔 30일 인천 연수구 삼성바이오로직스 공장. 연합뉴스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노동절인 1일 전면 파업에 들어갔다. 지난 2011년 창사 이후 첫 파업이다.삼성그룹 초기업 노동조합 삼성바이오로직스지부에 따르면 노조는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전면 파업을 이어간다.노조 조합원은 4000명 수준으로, 지난해 기준 삼성바이···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m86FsX2


via 자세히 읽기

May 1, 2026 at 07:11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