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에 관련 미국 나스닥 종합지수가 표시되어 있다.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의 대선 승리 이후 미국 기업에 대한 감세와 규제 완화 가능성이 높아지자 빅테크를 중심으로 미국의 증시가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른바 ‘트럼프 랠리’다. 대형주 벤치마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와 기술주 중심의 나스···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73gvS4H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08, 2024 at 07:13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