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14.

[속보] 코스피 2400선, 코스닥 670선 붕괴…2차전지주 급락 여파

15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에 지수가 표시돼 있다. 연합뉴스 코스피가 3개월 만에 2400선을 하회했다. 지난 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이다. 코스닥은 1년11개월만에 670선을 내줬다. 15일 오전 9시34분 기준 코스피는 전장보다 20.73포인트(0.86%)내린 2398.13에 거래되고 있다. 코스피가 2400선을 밑돈 것은 지···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dW7nHJa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15, 2024 at 09:35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