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하락 출발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과 상용화가 조만간 진행될 거란 관측이 나오면서 그간 지수 상승을 이끈 언택트(비대면)와 코로나19 진단키트 등 바이오 업종에서 차익 실현 매물이 출회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10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8분께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10.27(1...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5cwmAk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10, 2020 at 09:27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