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코스닥 지수가 790선 안팎에서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이날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 25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4.49포인트, 0.57% 오른 797.14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코스닥 지수는 796선에서 개장해 상승세를 이어가나 10분쯤 지나 하락하는 듯 했으나 다시 상승세로 전환됐다. 서상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양호한 수출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85PIZR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02, 2020 at 09:2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