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8.

아프리카돼지열병 1년 만에 국내 사육돼지서 재발병

강원도 화천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해 정부가 긴급방역조치에 들어갔다. 사육돼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한 것은 지난해 10월9일 이후 1년 만이다.

아프리카돼지열병 중앙사고수습본부···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3ny5amH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09, 2020 at 08:11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