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딜로이트그룹은 지난 4일 국내 주요 기업 인사·세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글로벌 인사 및 세무 관리 이슈’ 웨비나(웹+세미나의 합성어)를 개최했다.한국 딜로이트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업무와 해외출장, 그리고 해외파견 제한이 장기화되면서 인사관리 및 세무 이슈 변화가 예상되는...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i6qa0W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07, 2020 at 09:1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