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미국 뉴욕 증시의 조정 영향과 유럽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봉쇄 우려에 하락 출발했다. 22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코스피 지수는 이날 오전 9시 4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6.60포인트, 0.28% 하락한 2382.79에 거래되고 있다. 전 거래일에 이어 이틀째 하락세다. 간밤 뉴욕증시는 일제히 하락했다. 다...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FZgCXe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22, 2020 at 09:13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