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15.

코스닥, 2년 5개월 만 900선 돌파(속보)

코스닥 지수가 2년 5개월 만에 900선을 돌파했다. 장 중 기준으로 코스닥 지수가 900선을 넘어섰던건 지난 2018년 4월 18일(906.06) 이후 처음이다. 당시 코스닥 지수는 정부의 코스닥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900선을 돌파한 바 있다. 정부가 주도했던 코스닥벤처펀드에 바이오·헬스케어 종목이 70%이상 편입되며 관련 업종이 강세를 보였었다.한편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FHlnVe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16, 2020 at 09:01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