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7. 14.

신동빈 “‘위드 코로나(With Corona)’ 내년 말까지…장기 경쟁력 강화해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14일 “애프터 코로나가 곧 올 것이라 생각했지만 코로나와 함께 하는 ‘위드 코로나(With Corona)’가 내년 말까지는 계속될 것 같다”며 “코로나 시대를 내부 성찰의 기회로 삼아 생존 경···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3fnhi5E


via 자세히 읽기

July 14, 2020 at 04:07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