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코스피 지수가 오름세로 출발했다. 4거래일째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장 전 나온 삼성전자 실적이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으면서 2분기 어닝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1분 현재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81%(17.79포인트) 오른 2205.72를 기록 중이다. 지수가 2200선을 넘어선 것은 지난 2...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e2t049
via 자세히 읽기
July 07, 2020 at 09:21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