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증시가 박스권 장세를 보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코스피 지수는 1850~2200선에서 움직여 연 고점인 2000선을 뛰어넘지는 못할 전망이다. 나정환 DS투자증권 연구원은 6일 보고서에서 “현재 코스피 지수는 2200선을 저항선으로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며 “미국 증시와 달리 우리나라 증시는 과거 주가순이익비율(P/E) 14배 수준을 돌파할 ...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3ixxl2G
via 자세히 읽기
July 06, 2020 at 09:2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