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5.

코로나 여파에 대용량 식자재 소비 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외식, 외출을 꺼리는 분위기가 늘자 대형마트에서도 대용량 먹거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6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먹거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UutABu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06, 2020 at 02:5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