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9.

[속보]삼성 구미사업장 코로나19 세번째 확진자 발생…잇단 발병에 위기감 증폭

삼성전자 경북 구미사업장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또 발생했다. 지금까지 구미사업장에서 해당 질병이 발병한 인원은 총 3명이다.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되는 가운데 이곳에 IT·모바일···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38etjG1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29, 2020 at 10:25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