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2%대 하락하며 2010선에서 등락 중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간밤 미국 증시가 폭락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28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8분 현재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14% 내린 2010.95에 거래 중이다.간밤 뉴욕증시는 2011년 8월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다...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wOVezn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28, 2020 at 09:4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