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7.

코스닥, 美 코로나 확산에 1%대 하락 출발…630선 내줘

코스닥 지수가 28일 장 시작과 동시에 큰 폭으로 내리며 630선을 내줬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실물 경제 침체 우려가 커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8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종가보다 1.42% 내린 629.1을 기록하고 있다. 코스닥 지수는 전날 2.51%, 지난 26일...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Pr8W23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28, 2020 at 09:20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