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8.

수원 출장 다녀온 삼성 구미사업장 임직원 1명 코로나19 확진 판정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에 근무하는 임직원 1명이 추가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해당 임직원은 지난주 수원사업장 출장을 다녀온 바 있어 삼성전자는 접촉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자택대기 조치했다.

29일 ···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VDf4b8


via 자세히 읽기

February 29, 2020 at 09:4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