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장중 상승세로 전환했다. 기획재정부가 그린북에서 ‘경기 부진’이란 단어를 빼면서 경기 바닥론이 부각되고 있다. 15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코스닥 지수는 이날 오전 10시 3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1.25포인트, 0.19% 상승한 664.56에 거래되고 있다. 수급으로 보면 개인과 기관이 각각 27억원, 71억원 동반 순매도세를 보이고 있다....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NODmLi
via 자세히 읽기
November 15, 2019 at 10:08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