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하락 출발했다. 전일 시가총액 상위 바이오주들이 급등한 데 따른 피로감이 반영되며 매물이 나오고 있다.8일 오전 9시 27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일 대비 0.22% 내린 625.84를 기록하고 있다. 0.13% 상승 출발한 뒤 이내 하락세로 돌아섰다.외국인과 개인은 각각 80억원, 310억원 순매수를 기록 중이고 기관은 383억원 매도 우...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Oq54yB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08, 2019 at 09:34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