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27.

코리아세븐, 바이더웨이·롯데피에스넷 흡수합병

코리아세븐은 바이더웨이와 롯데피에스넷 주식회사를 흡수합병한다고 28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지배구조 개선 및 효율화, 편의점 운영 사업법인 통합의 의한 효율성 확보 및 운영사업의 융합에 의한 시너지 증대를 위해 합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합병법인의 최대주주는 보통주 79.66%를 보유한 롯데지주(004990)이며, 합병 후 경영권 변동은 발생하지 않...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NnT8vg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28, 2019 at 09:07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