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1.

"반도체株 반등폭 크지 않아…코스피 2100선 이상 상승 글쎄"

한국 시장에서 반도체 업황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지만 지나친 기대를 가져선 안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코스피 지수가 1900선 내외에선 매수의 기회가 될 테지만, 2100선 이상의 상승은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다.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은 2일 ‘10월 에셋 리포트’를 통해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의 주가는 이미 업...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p5rL0d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02, 2019 at 08:4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