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사흘만에 상승 출발했다. 시가총액 상위 바이오주들이 강세를 보인 영향이다. 1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코스닥 지수는 이날 오전 9시 2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2.38포인트, 0.36% 상승한 624.02에 거래되고 있다. 사흘만에 상승세다. 간밤 뉴욕증시는 미국과 중국간 갈등이 완화되며 상승세로 거래를 마쳤다. 다우존스 지수는 0.36%, 나...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mmyNg6
via 자세히 읽기
October 01, 2019 at 09:09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