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24.

올해 ‘5G 알뜰폰’ 도입, 내년에는 '5G 알뜰폰’ 의무 제공된다

경향신문 자료사진5G망을 활용한 ‘5G 알뜰폰’이 올해 도입되고, 내년부터는 의무화된다. 정부는 또 알뜰폰 사업자(MNVO)가 통신사(MNO)에게 통신망을 빌리는 대가도 기존보다 낮춰, 알뜰폰 요금의 가격 인하를 유도···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kWYLWZ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25, 2019 at 12:13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