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세미콘(089530)은 신공장 시설 투자를 위해 발행한 1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납입을 완료했다고 2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에 발행한 전환사채는 에이티세미콘의 최대 주주인 제이앤에이치테크가 100% 인수하며 완료됐다. 조달 자금 중 약 71억 원은 현재 증설 중인 진천사업장 제3공장에 신규 시설장비 투자 비용으로 사용되며 나머지 자금...
from 이데일리 - 주식/펀드뉴스 https://ift.tt/2n5lOj5
via 자세히 읽기
September 25, 2019 at 02:23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