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7. 28.

취준생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곳은 ‘공기업’…“복지, 근무여건 좋아”

취업준비생들이 대기업보다 공기업을 선호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취준생들은 대기업이 임금은 많지만 복지, 근무여건 등에서 공기업이 낫기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29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올해 하반기 신입···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ylSG9u


via 자세히 읽기

July 29, 2019 at 03:20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