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21.

세무사 공부법 : 세무사 학원 제도 중 별 도움 안되었던 것들

학원 제도 활용은 필수일단 본격적으로 글을 적기에 앞서서, 세무사 합격을 위해선 학원을 다니는 것이 필수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학원의 도움 없이 책만으로 합격하기에는 세무사 공부량이 너무 많고, 심지어 개정이 되기까지 한다. 대신 학원 제도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학원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 수험생에게 도움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세무사 학원 서비스는 필자가 체험한 것이며,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 것이다. 수험생에 따라 다를 수는 있으므로 하나의 의견 정도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담임 제도필자가 처음 학원을 다녔을 때 학원에 담인 제도가 있었.......

from 세무와 디자인의 만남 http://bit.ly/2IvJWDB


via 자세히 읽기

June 21, 2019 at 09:49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