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22.

재정특위, 최대 1조3000억원 세수 더 걷는 '종부세 정상화' 방안 제시

대통령 직속 재정개혁특별위원회가 22일 종합부동산세 최고세율을 2.5%(주택기준)까지 올리는 방안 등을 담은 종부세 강화 방안을 내놓았다. 2005년 노무현 정부시절 부동산 투기억제 등을 목적으로 첫 도입된 종부세···

from 경향신문:경제 https://ift.tt/2MeoKBj


via 자세히 읽기

June 22, 2018 at 05:19PM

댓글 없음:

댓글 쓰기